Paste your Google Webmaster Tools verification code here

교통사고로 발생한 뇌출혈 후유장해 전문가 상담필요

한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입니다.

교통사고로 발생한 뇌출혈 부상과 보상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뇌출혈ㄷ은 뇌혈관벽의 약한 부분이 터져 출혈이 발생하는 증상을 의미합니다. 증상으로는 신체마비, 코피, 고혈압 등이 있습니다.

뇌출혈은 모두 수술을 진행할까?

교통사고로 뇌출혈이 발생했을 경우 출혈 정도와 환자 상태를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수술여부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사고 후 시간이 경과했지만 별다른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수술을 하지 않고 경과를 지켜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뇌출혈과 후유장해 보상금

뇌손상으로 마비나 언어장해 등 증상이 나타난다면 신경정신과 전문의를 통해 후유장해 진단을 받아야합니다. 만약 사고 발생 후 증상이 나타나기전에 합의를 진행했다면 정상적인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머리를 다쳤다면 합의 기간을 길게 보는 것이 좋습니다. 뇌출혈장해는 장기간의 입원치료와 약물치료가 필요하며 언어장해 근육수축 및 수전증, 하지통증 우울감 등 여러 요인을 검사하여 후유장해를 판단합니다. 보험사는 후유장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의료자문을 실시하려하기 때문에 심사 전 전무가 상담을 통해 합의금에 대한 윤곽을 잡는것이 중요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