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e your Google Webmaster Tools verification code here

교통사고 합의요령 – 중대한 교통사고

교통사고 합의요령 더이상 고민 하지마시고 

전문가와 상담 받으세요! 

교통사고 합의 종선

한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입니다.

위자료 휴업손해 상실수익액으로 구성된 입원치료 합의금은 비슷한 사고를 당했다고 해도 휴업손해와 상실수익액  인정 여부에 따라 합의금의 큰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한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를 이용하세요.

4주 진단 시 4주만 치료받을 수 있는가? 

주치의 소견에 따라 그 이상을 치료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지급보증이로부터 3년 이내에만 합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합의기간에 대해서는 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형사합의는 어떻게 진행되는가?

11대 중과실 사고 같은 형사처분 대상 사고라면 형사합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처벌 수위를 낮추기 위함이지만 강제적으로 진행할 수는 없습니다. 가해자와 피해자간 합의 의사가 있어야 형사합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금전적인 부분에만 초점을 맞춘다면 합의가 틀어질 수 있으니 진정성이 있게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상실수익액 인정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

골절 동반 교통사고는 후유장해가 남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후유장해란 교통사고로 발생한 상해를 치료 받은 후에도 신체적이나 정신적으로 그 기능에 후유증이 남아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요청하면 발급되는 교통사고 진단서와는 다르며, 공정하고 전문적인 후유장해 진단을 받아야 불합리한 보험심사를 피할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전문가와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변호사와 보험사 출신 손해사정사가 업무를 진행하는 한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실한 해결책을 제시하겠습니다.

무료상담 통합

송종선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