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e your Google Webmaster Tools verification code here

위 말트림프종, 대리인 선임이 필요합니다.

말트림프종? 

말트림프종은 위와 소장 등에 호발하는데, 주로 위에 발생한 말트림프종(위말토마)의 암진단비 분쟁이 많습니다. 위에 발생하는 대부분의 암은 선암(Adenocarcinoma) 조직이며, 위 림프종은 전체 위암에 대비 약 5% 정도만 발생하는 희귀암의 일종입니다.

 

말트림프종 보험 분쟁 이유

간단한 치료로 예후가 좋아 보험사와 분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 선암의 치료는 다른 암과 같이 근치적 절제가 기본입니다. 따라서 위 절제에 따른 후유증이 따라올 수 밖에 없습니다.

이에 반해 위 말트림프종의 치료법은 비교적 간단한 편입니다. 위 말트림포증은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과 연관성이 있다고 알려져 있어 이 균을 박멸하는 치료를 합니다. 즉, 선암과 같이 위 절제를 하는 수술이 아니라 멸균을 통해 치료를 한다는 것이죠. 따라서 일반적인 위암 수술에 비해 간단한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치의 암 진단을 인정하지 않는 보험사

대부분의 암진단비 분쟁사례는 주치의가 암으로 진단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보험회사에서 그 진단을 인정 못한다고 주장을 하여 발생합니다.

위 말토마 역시 대부분의 주치의들은 위 말트림프종에 대해 암 코드인 C88.4(점막관련 림프모양 조직의 림프절 변연부 B-세포림프종) 또는 C85.1(상세불명의 B-세포림프종)을 부여 합니다. 그러나, 보험회사에서 주치의의 암 진단을 인정하지 않는 사례들이 많이 발생하여 환자들의 피해가 많습니다. 환자편에서 권리를 주장할 대리인이 필요합니다. 

 

암 진단비 분쟁 법무법인과 함께 하세요.

당사는 손해사정사들이 많이 소속되어 있는 법무법인입니다. 따라서 일반 손해사정법인에서는 할 수 없는 의뢰인 대리가 가능합니다. 의뢰인 대리를 할 수 없는 손해사정법인은 의견서를 제출해 주는 것 외에 직접적인 분쟁이나 보험금 청구 등의 행위는 할 수 없습니다. 보험금을 받으려면 직접적인 분쟁, 협의, 청구 등에 대해 대리가 가능한 법무법인으로 의뢰하셔야 합니다.

 

TA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