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e your Google Webmaster Tools verification code here

혈액질환으로 고액암진단비 받을 수 있다.

다음과 같은 진단명과 질병코드를 발급 받으신 분은 한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를 통해 일반암과 고액암 진단비 수령 가능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언급한 혈액질환과 질병코드는 2016년 1월 1일부터 적용되는 제7차 한국표준질병사인분류 기준에 혈액암으로 구분되길 기대했습니다. C 코드로 변경된다면 법무법인 개입 없이도 고객 청구로 고액암 진단비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분쟁이 발생하는 혈액질환들의 질병코드는 바뀌지 않았습니다.

 

ㅇ

분쟁을 통한 고액암 진단비 수령

개인 청구론 일반 암 진단비 수령도 어렵지만, 한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를 통한 청구 하신다면 일반암 진단비와 고액암 진단비 모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 안내를 그대로 따르지 마시고 소비자 측 전문가 의견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약관상 고액암이나 일반암으로 분류되어 있지 않은 혈액질환도 분쟁을 통한 수령이 가능합니다.

전문가도움 필요

환자의 선택은 둘 중 하나입니다. 본인이 직접 청구하거나 수수료를 지급하고 전문가를 통한 청구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보험업계 관계자가 아닌 이상 보험 분쟁을 직접 해결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선 상담을 통해 고액암 진단비 수령가능성을 검토 받으세요.

 

 

홈페이지 사용 조직도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