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호산구성 백혈병은 질병코드 분쟁의 대표적인 질병입니다.
다음과 같은 질병코드를 발급 받으신 분이라면 분쟁을 통해 암 진단비 수령이 가능합니다.
진성적혈구증가증 : D45
골수형성이상증후군 : D46
만성골수증식질환 : D47.1
본태성 혈소판증가증 : D47.3
골수섬유증 : D47.4
만성 호산구성 백혈병 : D47.5
보험심사는 약관에 보장된 질병코드를 확인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른 처리와 객관적인 심사가 가능하다고 보험사는 주장하고 있지만, 질병코드 자체의 오류가 있는 경우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여기서 의미하는 질병코드의 오류는 환자 상태를 반영하지 못하는 질병코드입니다. 만성 호산구성 백혈병은 혈액암과 같은 예후를 보이지만 질병코드는 경계성종양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7차 한국표준질병분류에도 C 코드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만성 호산구성 백혈병은 전문가를 통해 보험금을 청구하는 경우 일반암 진단비와 고액암 진단비 수령이 가능합니다. (개인 청구론 일반암 진단비 수령도 어렵습니다)
한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는 법무법인 케이 부설기관으로 소송과 손해사정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소송 전 손해사정으로 빠른 합의를 진행하거나 보험사의 소송 전환 시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법률검토가 가능한 변호사와 고액심사 출신 손해사정사가 함께 업무를 처리하여 차별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성 호산구성 백혈병과 같은 혈액암 보험금 분쟁은 아래를 통해 상담 받으세요. 합리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