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e your Google Webmaster Tools verification code here

대장점막내암 질병코드 분쟁 해결방법은 무엇?

법무법인 케이(부설기관 한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의 약속

  • 선수금, 착수금 없음
  • 계약 보험금 미 달성 시 수수료 없음
  • 소송 전환 시 추가비용 없음
  • 1666-1493 친절무료상담

 

대장점막내암 질병코드 : D01

D코드는 보험분쟁 위험이 큽니다. 대응책과 해결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대장점막내암은 치료가 상대적으로 쉽고 예후가 좋은 편에 속합니다. 점막층에만 종양이 발생했다면 대장내시경을 통해 도려낼 수 있기때문입니다.

예후가 좋아도 암은 암입니다. 재발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관찰검사가 필요하며 재발이 발견되지 않는 경우 치료가 끝나니 보험사는 일반암으로 인정하지 않으려는 대표적인 질병입니다. 대장점막내암을 대장암(C20)으로 진단 내리는 의사가 있지만, 대다수의 의사는 대장 제자리암종(D01)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대장점막내암_1

D코드는 경계성종양을 의미하며 코드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보험심사 특성상 제대로된 보상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보험계약상 암이지만, 질병의 특성을 악용한 보험심사로 암 보험금 전액 수령이 어려운 독특한 질병입니다. (보험 소송으로 이어지는 사례도 있습니다)

대장점막내암 질병코드는 D01입니다. 하지만 조직검사결과지 검토를 통해 대장암으로 인정받는 사례가 존재합니다. 보험금 포기하지마시고 한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를 통해 가능성을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대장점막내암 질병코드 관련 분쟁 상담은 아래를 이용해주세요.

 



전화상담_케이 홈페이지 사용 조직도

TAG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