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e your Google Webmaster Tools verification code here

소득보상자금 분쟁?

소득보상자금이란?

일정한 장해가 남았을 경우 10년, 20년, 30년에 걸쳐 1년에 한번 혹은 1개월에 한번씩 일정액의 보험금을 연금형태로 지급 하는 보험 담보입니다.

장해율 1%, 물온도 99도

물은 99도에서 끓지 않습니다. 100도에서 끓기 시작하죠. 소득보상자금은 약관에서 정한 장해율을 충족하지 못한다면 보험금 지급이 거절당합니다. 예컨대 50%이상 장해율이 지급 대상이라면 1%부족한 49% 환자는 혜택받을 수 없습니다. 장해율 1%를 낮추기 위해 보험사는 정말 다양한 방법을 동원합니다.

보험사 횡포

주이츼 소견, 장해진단 소견, 의료자문, 법률자문, 민사조정 등 피보험자를 압박할 수 있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1% 차이로 억단위 보험금 지급을 방어할 수 있다면 보험사는 필사적으로 꼬투리를 잡아냅니다.


B전화번호1

법무법인 상담을 통해 해결

소득보상자금 관련 소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해사정사를 위임 해지를 위한 꼼수로 사용하거나 법원의 문턱을 이용한 청구 취소를 목적으로 악용되고 있습니다. 결국 소송 대응력을 갖춘 법률대리인을 통해 청구해야 제대로 된 분쟁을 진행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소득보상자금 법무법인과 상담하세요

법무법인이라고 무조건 소송으로 진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소송 전 협상을 통해 충분히 종결할 수 있다면 고객의 동의하에 합의 업무를 진행합니다. 보험와 협상할 수 있는 힘은 소송 대응력에서 나옵니다. 소득보상자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하세요.

카카오톡상담_옐로우아이디추가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