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e your Google Webmaster Tools verification code here

유암종 보험 분쟁 소송으로 해결하세요.

한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 입니다. 

유암종 진단 후 진단서에 C20 악성 신생물에 해당한다면

소송으로 보험금 지급이 가능합니다.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세요. 

보험 가입자는 매월 약속된 보험료를 납입합니다. 만약에 발생할 질병이나 사고를 대비하기 위함이죠. 정작 위험이 발생하여 보험에 도움을 청하지만 거절하는 경우가 더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다툼인 유암종 분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 보험사와 보험금을 받으려는 가입자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유암종이란

유암종은 신경내분비종양, 크라시노이드종양이라고 하고 위장관 등의 소화기관에 발생하거나 췌장이나 난소등에도 발생합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면 유암종은 아주 천천히 성장하며 내시경적 절제술을 통해 완치가 됩니다. 하지만 방치할 경우 간 등으로 전이가 되어 사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유암종 분쟁의 핵심은 의학계에서도 그 구분이 모호하다는 것입니다. 소화기내과 의사와 별리과 의사들은 유암종이 암인지 아닌지 여부를 두고 논쟁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보험사는 당연히 보험금을 적게 지급하는 의견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유암종보상

유암종은 1년 전만 해도 암으로 인정 암보험금 전액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법원에서도 판결이 나뉘고 있으며 소송없이 암으로 인정 받기 어려워졌습니다. 유암종으로 내시경 수술 후 조직검사결과 C20의 악성 신생물에 해당한다는 진단 받는 경우 소송으로 일반암 인정이 가능합니다.

한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

국내 최초로 법무법인 부설 손해사정기관으로 보험회사 출신의 손해사정사와 변호사의 조합을 통해 보홈소비자에게 최선의 결과를 가져다 드리고 있습니다. 유암종은 의료적인 전문지식과 보험약관의 해석의 전문성을 가진 손해사정영역과 소송에 필요한 법률적인영역 등의 종합적인 지식과 더불어 경험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한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는 유암종과 같은 보험분쟁의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유암종 암진단을 받으셨다면 무료 상담을 받아보세요.

소송 부담(선수금, 중가닙용, 실패시 수수료 없음)은 저희에게 맡기시고 치료에만 집중하세요. 

*필요서류 : 진단서, 조직검사결과지, 보험증권

일반 손해사정 법인이 유암종을 처리할 수 없는 이유 -> 확인하기

유암종 상담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